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14
연예

이서진, 숨겨진 미담러였네…'둘째 임신' 박슬기 "두꺼운 돈봉투 선물" (라스)

기사입력 2024.02.29 07:5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이서진의 미담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현역가족왕'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효정, 방송인 조우종, 박슬기, 펜싱 국가대표 출신 김준호, 스테이씨(STAYC) 시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슬기는 박보검의 미담을 공개한 데 이어 이서진과 관련된 미담을 전했다.



박슬기는 "이서진 오빠가 약간 츤츤한 매력이 있다. 츤데레적인 면이 있는데, 그 오빠 인터뷰를 가면 항상 좋게 말씀해주시고 재밌게 인터뷰를 해주시고 그랬다"고 운을 뗐다.

그는 "그러다 어떤 행사에서 만났는데, '야 슬기야, 요즘은 왜 네가 인터뷰 안 오내. 네가 인터뷰 안 오니까 안 한다고 그래'라고 하시더라. 심장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런 감사함이 항상 있었는데, 최근에 제작발표회 시작 전에 준비하고 있는데, 오빠가 들어오더니 봉투를 주더라. '결혼하고 애도 낳았는데 내가 챙겨주지 못했다'고 했는데, (봉투가) 두껍더라. 고맙다고 하고 집에 가서 확인했는데 꽤 되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고맙다, 뭘 이런 걸 신경쓰냐'고 문자를 보냈다. 그랬더니 '자기 마음이 그게 아니었다'고 하더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박슬기는 지난 2016년 비연예인 공문성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소예 양을 두고 있고,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