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0:08
게임

넥슨, '카러플' 24번째 시즌 '사막' 업데이트…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4.02.22 19:10 / 기사수정 2024.02.22 19:1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24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2일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24번째 시즌 '사막'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광활한 모래 언덕을 배경으로 한다. 이에 '호루스', '사막의 왕', '그래피티', '태풍' 등 신규 카트바디와 '아리아', '사막 탐험가 에띠', '실크로드 디지니' 등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사막 오래된 송수관', '사막 지옥의 모래구덩이', '공동묘지 해골성 대탐험' 등의 신규 트랙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바디 '흑기사 리파인'과 '백기사 리파인'도 선보였다. 이들은 익시드 사용 시 일부 게이지를 보존하는 익시드 3.0 성능을 갖추고 있다.

개선점도 있다. 랭킹전의 '미션 레이싱'이 시즌 동안 상시 발동되도록 개선됐다. 그리고 미션 달성으로 획득한 코인 아이템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는 두 번째 튜닝 카트 '포텐-Tune'도 공개된다.

넥슨은 '카러플' 시즌 24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까지 '고대 나침반 밴드', '서치라이트 풍선'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막 워밍 업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상은 게임 접속, 랭킹전 참여 횟수 등을 기준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4월 14일까지 매주 게임 접속하고 이벤트에 참가해 모은 탐험 코인을 '태풍(레전드/스피드)', '에너지 크리스탈', '신비의 사막 테두리', '사막 탐험가 타이틀'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사막에서 살아남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카러플' 시즌 24 '사막'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카러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