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2:57
연예

어려진 신동엽→'출산 복귀' 안영미, 킹받네…'SNL 5', 새 출발 예고

기사입력 2024.02.21 08:1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5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SNL 코리아’는 성역 없는 풍자, 거침없는 패러디를 선보이는 코미디쇼로 3월 2일 새 시즌 첫 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21일 공개된 포스터는 수트와 드레스로 한껏 꾸민 크루들의 멋짐 폭발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맏형 신동엽부터 돌아온 대표 크루 안영미, 대세 MZ 스타 김아영과 지예은을 비롯해 치열한 오디션을 뚫은 신입 크루 3인방까지 토요일 밤의 고급진 파티를 즐기는 크루들의 은은하게 킹받는 아우라가 새로워진 시즌을 예고한다.

함께 베일을 벗은 예고편은 2023년 최고 화제작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를 SNL 버전으로 재탄생시켜 눈길을 끈다.



‘소년시대’ OST와 함께 경쾌하게 시작되는 예고편은 부여 짱 ‘병태’가 된 신동엽부터 흑거미 정상훈, 아산 김민교, 혁수 마르소 등 SNL의 주요 크루들이 ‘소년시대’ 캐릭터로 감쪽같이 치환되어 강렬한 웃음을 준다.

예고편에는 농고 찌질이들로 깨알같이 등장하는 나머지 크루들과 ‘시즌 파~이브’를 알리는 ‘병태 동엽’의 하찮은 외침, 1회 호스트 ‘진짜 병태’ 임시완의 전학생 등장까지 담겨 기대를 모은다.

한편, 1회 호스트 임시완 편의 방청은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3월 2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사진 = 쿠팡플레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