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9:09
연예

17기 현숙♥상철 결혼 발표, 사생활 논란·결별설 딛고 "8월 부부의 연" [전문]

기사입력 2024.02.18 19:04 / 기사수정 2024.02.18 19:0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현숙, 상철이 결혼을 발표했다.

18일 현숙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커플 화보 찍고 왔어요"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현숙은 "처음엔 가벼운 마음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너무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너무 좋은 드레스와 슈트를 입고 사진을 찍게 되어 부담 백배였지만 촬영 내내 분위기 띄워주고 재밌게 해준 우제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촬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날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서인지,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결혼 얘기를 하게되었다"며 "식장을 예약 하고 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2024년 8월 24일, 저희가 서로를 알아본 여름날보다 조금 더 늦은 여름날 부부의 인연을 시작할까한다"고 전했다.

현숙은 "너무나도 특별한 인연, 감사한 마음으로 잘 지켜나가 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 사람은 SBS Plus·ENA '나는 SOLO' 17기 방송에 출연해  커플로 이어지며 근황을 전해왔다. 그러나 상철이 과거 양양 클럽에서 사생활 댄스 영상이 공개돼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또한 한동안 소식을 전하지 않아 결별설에도 휩싸였다. 이후 해당 논란에 상철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고, 현숙 역시 "순간의 영상으로 상철을 함부로 평가 하지 말아 달라"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하 17기 현숙 전문.

커플 화보 찍고 왔어요~~

처음엔 가벼운 마음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너무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너무 좋은 드레스와 슈트를 입고 사진을 찍게 되어 부담 백배!! 였지만

촬영 내내 분위기 띄워주고 재밌게 해준 우제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촬영했어요~

4~5시간 내내 정말 열정적으로 사진 찍어주신 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좋은 사진들과 추억들 많이 남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날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서인지,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결혼 얘기를 하게 되었고

커플 화보부터 결혼식장까지 일사천리로 꼼꼼하게 진행해 주시는 능력자 이경희 대표님 덕분에 드디어 어제!!

식장을 예약 하고 왔습니다~

2024년 8월 24일, 저희가 서로를 알아본 여름날보다 조금 더 늦은 여름날 부부의 인연을 시작할까 합니다.

너무나도 특별한 인연, 감사한 마음으로 잘 지켜나가 보겠습니다!

나는솔로17기 현숙 상철 커플화보

사진=17기 현숙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