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2:26
연예

'안정환♥' 이혜원 "딸 리원 위해 한식 재료 소분"...'미스코리아 밀키트' (선 넘은 패밀리)[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2.17 06:10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이혜원이 딸 리원에게 한식을 공수해 준 비결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이 향수병을 달랬던 비결을 공개했다.

안정환은 "선수 시절 이탈리아에 한식당이 많지 않았다. 그래서 중식당을 많이 갔다. 볶음밥이 있어서 실패를 덜 한다"고 고백했다.

이혜원은 "보통 한국에서 재료를 사서 그 나라에 가서 해 먹곤 했다. 얼마 전 딸이 외국에 있으니 경험을 바탕으로 한식 재료를 소분해서 전달했다"고 덧붙였다.

안정환은 딸 리원에 대해 "학생이니 저렴하게 먹어야 하기 때문에 집에서 다 싸 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유세윤은 "집에서 만드는 밀키트네"라고 말했고, 송진우는 "미스코리아 밀키트"라고 이름을 붙였다. 이혜원은 이에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이혜원은 산후 조리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혜원은 "그땐 출산하고 머리를 못 감게 했다. 뼈에 바람이 들면 훗날 고생한다는 속설 때문"이라고 회상했다.

이어 "첫 아이를 5월에 낳으니 너무 더웠다. 샤워도 못 하는데 머리를 너무 감고 싶었다. 머리 감는 곳이 없지 않냐. 안정환에게 개수대에서 머리를 감겨 주면 안 되냐고 애원했다"고 밝혔다.

이혜원은 "내가 너무 애원하자 머리를 누워서 감겨 줬다. 그게 너무 고마웠다. 그런 걸 잘 안 하던 선수 시절이었고 바빴던 어려운 분이었다"고 안정환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를 들은 이탈리아 출신 크리스티나는 "참 잘했다. 아주 좋은 남편이었다"고 칭찬했다.

송진우는 "뭐라도 해 준 게 있다"고 농담하며 "바쁘신 와중에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대신 전했다.



송진우는 안정환-이혜원 부부에게 "이탈리아에서 한식을 대접한 적이 있냐"고 물었다.

이혜원은 "초대한 적은 없고 불고기를 했을 때 한 접시씩 드린 적은 있다. 너무 요리가 초보라 누굴 초대하기 쉽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안정환은 "신혼이기도 했고 솔직히 그때 요리가"라며 말끝을 흐렸다.

위험을 감지한 유세윤과 송진우가 안정환의 말을 끊으며 위험한 분위기를 환기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