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5:16
연예

'팜유' 전현무 "얼핏 식스팩?"…깜짝 상의 탈의 '경악' (나혼산)

기사입력 2024.02.15 13:39 / 기사수정 2024.02.15 13:39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보디 프로필 촬영을 앞두고 몸매에 자신감을 드러낸다.

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전현무가 박나래, 이장우와 '팜유 보디 프로필' 긴급 회의를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박나래와 이장우는 유명 패션지 화보 촬영을 예고하는 스케일에 화들짝 놀란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앞서 이장우는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 수상 소감 도중 예고 없이 '팜유 다이어트' 계획을 선언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것으로 팜유의 보디 프로필 촬영 프로젝트가 시작됐고,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서로의 운동 근황을 전한다. 막내 이장우의 운동 루틴은 대장 팜유 전현무의 원성을 폭발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현무는 마치 운동 트레이너에 빙의한 듯 철저한 운동 루틴을 밝힌다.



급기야 자신감이 터진 전현무의 갑작스러운 상의 탈의에 박나래와 이장우는 못 볼 것을 본 듯 경악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얼핏 보면 식스팩?"이라는 전현무의 말에 박나래는 "'세상에 이런 일이'에 나오는 열심히 사는 80세 할아버지 같은데"라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보디 프로필 촬영까지 100일도 안 남은 상황에 전현무는 "여기다 잡지를 끼웠다"라면서 판을 확장했다는 사실을 알린다. 최고의 셀럽들이 표지를 장식한 유명 패션지에 팜유의 화보가 실리게 된다는 것.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각자의 롤 모델로 정한 콘셉트가 이번 주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전현무는 "보디 프로필계의 새로운 장을 열 것"이라고 단언해 기대를 치솟게 만든다.

팜유의 보디 프로필 촬영 계획 현장은 오는 1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