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5:46
게임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공연 개최

기사입력 2024.02.14 19:39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2번째 오케스트라 공연을 연다.

14일 카카오게임즈는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두 번째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케스트라 공연 ‘심포니 테일즈 II :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The Princess & You’는 지난 22년 행사 이후 두 번째로 열리는 행사로 오는 3월 23일, 국립극장 해오름 극장에서 진행된다.

오케스트라 입장권은 3월 4일 1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다양한 게임 오케스트라 공연을 진행해 온 ‘플래직 게임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맡아 ‘가디언 테일즈’의 대표 배경음악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케스트라 공연에 앞서 추첨이 된 인원을 대상으로 소규모 이용자 대담회를 진행한다. 콩 스튜디오 김부강 PD가 참석해 올 하반기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 3’의 주요 내용을 소개하고, 이용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게임의 배경음악을 주제로 한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하며 부가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