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3:20
연예

이하늬, 이종원에 "아무 사이도 될 수 없어…나는 누군가의 부인" (밤에 피는 꽃)[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2.11 08:10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이하늬가 이종원과의 사이를 단호히 정리했다.

10일 방송된 MBC '밤에 피는 꽃'에서는 조여화(이하늬 분)가 박수호(이종원)에게 선을 긋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조여화는 박수호를 마주 보고 "좌부승지 나리가 제게 질문을 하나 했습니다. 나리와 제가 무슨 사이냐 물으셨습니다. 나리와 저는 아무 사이도 될 수 없습니다. 언젠가 제가 더 이상 좌상 댁 며느리가 아니더라도 말이지요"라고 단호히 말했다.

그러자 박수호는 "부인,"이라며 말을 하려 했으나 "예, 부인. 나리께서 저를 그리 부르시지요. 저는 누군가의 부인입니다. 그러니 우린 아무 사이가 될 수도, 되어서도 안 됩니다"라는 조여화의 발언에 막혀 말을 잇지 못했다.

조여화는 "같은 운명에 같은 목적을 갖고 일을 해결해야 하는 사람들일 뿐. 하여 앞으로는 다른 오해를 사지 않았으면 합니다"라고 얘기했고, 박수호는 "무슨 말씀인지 잘 알겠습니다"라고 답하며 씁쓸함을 숨기지 못했다.

이후 강필직(조재윤)을 마주한 박수호는 원한에 휩싸여 그에게 본인의 얼굴은 물론 신분을 모두 밝혔다.

일을 처리한 뒤, 조여화는 박수호에게 "나 혼자 갈 걸 그랬습니다"라고 토로했다.

그러자 박수호는 "부인이 혼자 가셨으면 이리 다칠 일도 없었겠지요"라며 그의 말에 동의, 눈치를 살핀 조여화는 "생각해 보니 혼자 갔으면 진짜 위험할 뻔했습니다. 나리가 도와주지 않았다면 그 칼에 등짝이 찔렸을 수도 있지요"라고 입장을 바꿨다.

이에 박수호는 "부인, 그런 일은 없습니다. 절대 다시는 부인이 다치는 일은 없을 겁니다"라고 단호히 답해 조여화의 마음에 혼란을 가져왔다.



한편, 이날 조여화는 죽은 줄 알았던 남편이 살아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 심지어 남편은 명도각에서 여러 번 마주친 주씨였다.

이날 한방에서 잠을 청해야 했던 조여화는 뒤돌아 앉은 석정의 목덜미를 쳐 그를 기절시켰고, "서방님, 술이 이리 약하셔서 어찌합니까"라고 말하며 혀를 차고는 밖으로 나갔다.

겨우 명도각에 도착하자, 장소운(윤사봉)은 그를 보고 "왜 이제 오십니까? 앞으로 계속 이러실 수는 없을 텐데"라고 질문했다.

"나오느라 애를 좀 먹었습니다"라는 답변을 듣자, 장소운은 "어제까지만 해도 안 나올 방도를 찾았는데, 정말 극한 며느리십니다"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조여화는 "내 이 호판부인을 어떻게든 털어놓게 해야 합니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일지도 몰라요. 호판부인이 말하지 않는다면 오라버니를 영영 못 찾을까 두렵습니다"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장소운은 "아씨와 똑같이 안쓰러운 분이 저 옆방에서 자고 있으니 깨워서 좀 가시라 전해주시겠습니까"라고 부탁했다.

옆방의 안쓰러운 이는 박수호(이종원 분)였다.

그를 본 조여화는 "대체 술을 얼마나 드신 건지"라며 안타까워했고, 잠에서 깬 박수호는 "내 이제 헛것이 보입니다. 부인, 누군가의 부인이신 부인"이라며 조여화의 얼굴을 쓰다듬어 애처로움을 부각했다.

사진= MBC '밤에 피는 꽃'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