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35
연예

이정재에게 힘을 주는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노래는?

기사입력 2024.02.10 07:1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정재가 방탄소년단(BTS) 정국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9일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당신에게 힘이 되어주는 노래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인터뷰와 2024년 새해 인사가 담겨 있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오징어게임'을 통해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배우 이정재는 "나에게 힘이 되어주는 노래는?"이라는 질문에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솔로곡 'Standing Next To You'(스탠딩 넥스트 투 유)를 꼽았다. 이어 그는 "조금 전에 발매가 되긴 했지만..."이라고 말한 뒤 'Standing Next To You'의 한 소절을 직접 불렀다.

이러한 그의 모습은 국내외 K-POP팬, 특히 정국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tanding Next to You'은 정국의 첫 솔로 정규앨범인 'GOLDEN'의 타이틀곡이다. 이 노래는 디스코 펑크 장르의 올드스쿨 사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풍성한 관악기 연주, 터질듯한 퍼커션, 정국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어우러져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

이 노래는 "우리의 사랑은 그 무엇보다 깊기에, 어떠한 역경이 찾아와도 너와 함께하겠다"라고 다짐이 담겨 있다. 'Seven (feat. Latto)'의 프로듀서 앤드류 와트(Andrew Watt)와 서킷(Cirkut)이 뭉쳐 이 곡의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한편, 정국은 지민과 함께 지난 2023년 12월 육군 동반 입대했다. 이들의 전역 예정 시기는 2025년 6월이다.

사진 = 아티스트컴퍼니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