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3:51
연예

이효리 "이소라·신동엽 재회, 내가 제일 좋아해…기다렸다" (슈퍼마켙)

기사입력 2024.02.07 09:06 / 기사수정 2024.02.07 09:0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효리가 이소라와 신동엽의 재회를 본 소감을 밝힌다.

7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에는 가수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화려하게 꾸미지 않고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한 이효리는 “오랜만에 남편과 같이 서울에 올라왔는데 샵을 가는 것과 남편과의 근사한 식사 중 남편과의 시간을 선택했다”며 남편 이상순을 향한 여전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효리는 남편과 함께하는 일상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효리는 이소라와 신동엽의 23년 만의 재회를 담았던 ‘슈퍼마켙 소라’ 첫 방송을 언급하며 “동엽 오빠가 이 프로그램에 나온다는 기사를 보고 내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좋아했던 것 같다. 그 방송을 너무 기다렸다”며 프로그램 애청자임을 입증했다.



이소라와 이효리의 첫 만남 또한 공개되다. 과거 큰 접점이 없었던 두 사람은 15년 전 故 최진실의 집에서 마주치게 되고 어떻게 절친이 됐는지를 풀어낼 예정이다.

현재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며 생활하며 평화로운 일상과 연예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이효리는 연예계 활동을 하며 겪어야 했던 상처와 치유의 시간도 털어놓는다. 이효리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강인한 사람이 아니었고 하나하나 별거 아니게 넘길 수 있는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느꼈다”고 고백했다. 그는 기존의 밝고 유쾌하던 이미지와 반대되는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메리앤시그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