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2 15:18
게임

미스릴 인터랙티브, 신작 '던전본' 알파 테스트 돌입

기사입력 2024.02.05 09:40 / 기사수정 2024.02.05 09:40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미스릴 인터랙티브가 신작 '던전본'의 알파 테스트를 스팀(Steam) 플랫폼에서 개시했다.

3일 미스릴 인터랙티브는 '던전본'의 글로벌 알파 테스트를 스팀 플랫폼에서 실시했다. 이번 테스트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오는 13일까지 스팀 페이지에서 ‘던전본’을 검색해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즉시 플레이 가능하다. 언어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를 지원한다.

테스트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기간 중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일 보상이 주어지고, 정식 출시 후에는 특별한 '포트레이트 프레임'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참여자는 데모 버전과 정식 출시 버전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포션' 스킨과 '횃불' 스킨 등 두 가지 전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던전본’의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다양한 직업의 스킬 조합과 전략미가 가미된 PvP 장면이 담겨 있어 이번 테스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던전본’은 위험이 도사리는 던전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전리품을 확보해 탈출하는 PC 플랫폼 기반 1인칭 PvPvE 던전크롤러 장르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5의 사실적인 3D 렌더링과 입체적인 공간 음향 시스템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던전 탐험을 구현했다.

1인 또는 최대 3인까지 파티 플레이를 지원하며, 직업별 능력을 조합하고 전략적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지형지물 활용해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안전지대에서 생존해 던전을 빠져나가면 된다.

사진=미스릴 인터랙티브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