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8:00
연예

핫쿨즈·썸머즈→꾸라은즈까지…르세라핌, 케미 돋보인 콘셉트 포토

기사입력 2024.02.02 10:27 / 기사수정 2024.02.02 10:27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입덕을 유발하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3집 '이지(EASY)'의 위버스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르세라핌은 둘씩 짝을 지어 완벽한 비주얼 합을 자랑했다. 특히 멤버 간 관계성과 성격이 드러나는 유닛 사진은 팬들이 붙여준 조합명과도 잘 어울려 이목이 집중된다. 

'냉미녀' 사쿠라와 '핫걸' 허윤진이 만난 '핫쿨즈'는 상반된 의상 색상처럼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여름에 태어난 '썸머즈' 김채원과 카즈하는 아이스크림을 손에 쥐고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맏언니 사쿠라의 손을 잡고 이끄는 막내 홍은채의 사진에서는 '꾸라은즈'(사쿠라+홍은채)의 평소 모습이 묻어난다.

르세라핌의 미니 3집 '이지' 위버스반은 카드팩 형태로 구성됐다. 이 앨범에는 사진과 함게 멤버별, 유닛별 능력치와 특성을 풀어놓은 특별한 설명서가 담겼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미니 3집 '이지'를 발매한다. 신보는 르세라핌의 당당한 모습 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고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사진=쏘스뮤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