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7:56
연예

김세정, SIEK와 함께 'Happy New Play-Year'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2024.01.31 16:2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김세정이 SIEK와 함께 'Happy New Play-Year' 캠페인 진행한다.

31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김세정과 함께 설 연휴 기념 'Happy New Play-Yea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발표했다.

김세정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사내맞선' 등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낸 가수 겸 배우다. 그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EA SPORTS™ 'FC 24', 'NBA 2K24', 'FINAL FANTASY VII REBIRTH', '호라이즌 시리즈' 등 '플레이스테이션'의 대표 게임 타이틀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이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도 선보였다.



그의 완벽한 소화력과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캠페인 기간에는 인스타그램 특수 필터를 활용해 김세정과 영상 통화하는 소셜 챌린지도 진행된다. 기간은 2월 14일까지이며, 참여자들에게는 PS5® 콘솔, 김세정 친필 사인 PS5® 커버,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소셜 챌린지 참여 방법과 경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IEK는 이번 'Happy New Play-Year' 캠페인 외에도 설 기념 인기 게임 타이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