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0:52
게임

마루게임아카데미-오산대 e스포츠과, 2025학년도 대입설명회 성료

기사입력 2024.01.31 07:2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루게임아카데미와 오산대학교 e스포츠과가 2025학년도 대입설명 및 진로강연을 성료했다.

마루게임아카데미는 지난 1월 27일 오산대학교 e스포츠과와 함꼐 오산대학교 지성관에서 '2025학년도 e스포츠과 대입설명 및 e스포츠 진로강연'을 진행했다. 오산대 e스포츠과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종목 국가대표를 배출한 곳이다.

이번 행사에는 e스포츠 학과 진학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와 학생 80여 명이 참석했다. 강연에서는 'e스포츠 산업의 미래', 'e스포츠 학과 졸업 후 전망', '국내 e스포츠 학과 소개' 등의 주제가 다뤄졌다. 대입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마루게임아카데미 최지예 대표는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모님의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는 걸 입시 설명회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금보다 더 많은 분이 e스포츠 산업에 관심을 주셨으면 좋겠다. 저희 마루게임아카데미도 기대에 부응하며 더 높은 수준의 교육을 구축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마루게임아카데미는 2024학년도 e스포츠과 진학률 100%를 달성했다. 특히 오산대학교 e스포츠과 진학률은 관련 아카데미 중 최고 수준이다.

사진 = 마루게임아카데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