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7:44
연예

이시언 "'태계일주3', 내 덕에 시청률 1위"…한혜진 앞 자랑 '당당' (한혜진)

기사입력 2024.01.28 17:04 / 기사수정 2024.01.28 17:0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한혜진이 박나래와 이시언을 만나 스파링 연습에 매진한다.

28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오랜만에 뭉친 한혜진x박나래x이시언의 좀비 짐 스파링 체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은 이시언과 스파링을 약속하고 체육관에 도착했다. 원조 '나혼산' 무지개 멤버인 박나래 또한 같은 체육관에서 운동을 마쳐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은 먼저 운동 중이던 박나래를 보며 "나래야 대단하다. 너 오늘 '나혼자 산다' 녹화 있지 않냐"고 이야기했다 이에 박나래는 "무도인이라면 그런 핑계는 대지 않는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혜진은 "너 녹화 없으면 딱 낮술 각이다"라며 오랜만에 만난 박나래와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이후 박나래는 이시언을 만난 후 촬영장으로 향했다. 

이시언은 한혜진과 본격적으로 자세를 잡았다. 이시언과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 같이 출연하던 시절 서로 쌓였던 분노를 표하며 서로를 향해 던지고 비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실력자 한혜진에게 맞을 위기에 처한 이시언은 "우리 시청률 잘나왔는데 이러지 말자"라며 '태계일주3'를 언급했다.

한혜진은 "시청률 잘 나왔냐"고 물었고 이시언은 "1등 했다. 시즌 중 최고다"라며 자랑했다. 그는 자신의 합류가 담긴 날 최고 시청률을 찍은 사실을 강조하며 "감사하다. 저의 등장으로 1등 했다. 9.5%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한혜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