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1:04
연예

김대호, 과거 연애사 증언…"여친 있을 때 철벽남" (뉴스안하니)

기사입력 2024.01.26 17:13 / 기사수정 2024.01.26 17:13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MBC 아나운서 김대호의 과거 연애사가 공개됐다.

25일 유튜브 채널 '뉴스안하니'에는 'JTBC 강지영, 10년만에 MBC 김대호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JTBC 강지영 아나운서가 등장해 MBC 김대호 아나운서와 재회했다. 김대호는 "강지영 아나운서와 '신입사원' 시절에 인연이 있었다. 그 다음에는 회사도 다르고 해서 만나기 어려웠다"라고 밝혔다. 



강지영은 "요즘 너무 바쁘죠"라며 "수도꼭지처럼 틀면 나온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대호는 "표현이 좀 상투적이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지영은 "당시에 대호 오빠가 여자친구가 있어서 철벽을 엄청 쳤다"라며 김대호의 과거 연애사를 공개하기도 했다.

강지영은 "대호 오빠 방송하는걸 보면 너무 편해 보인다. 인위적으로 뭔가 더 하려고 하는 게 아니라 원래 저랬던 사람인데,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니까 그게 매력적으로 드러나는 시기가 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대호는 "'프리 언제 할 거냐'라고 질문해도 내가 해줄 수 있는 말은 정해져 있다. 답이 없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지영은 "마치 '너 언제 결혼할 거야'라는 질문과 같다"라며 공감했다.

한편 강지영과 김대호는 2011년 MBC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사진=뉴스안하니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