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4:42
연예

이수지 "게임 중인 ♥남편, 임신 알리니 '이번 판만 하고'" (금쪽상담소)[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1.24 06:5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남편을 폭로했다. 

23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개그우먼 이수지가 스페셜 MC로 나선 가운데 방송인 박슬기와 래퍼 슬리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형돈은 "(아내가) 임신했을 때 눈밖에 나는 행동을 하면 평생 쉽지 않다. 저는 임신 소식을 들었을 때 리액션을 충분히 하지 못했는데 아직도 얘기한다"고 말했다.

이윤지는 "저는 신랑한테 아직도 얘기한다. 임신테스트기 보여줬더니 건조하게 '축하해' 이러더라. 어떻게 (반응) 해야할지 몰랐던 것 같다"고 했다.

이수지도 임신 소식을 전했을 당시를 떠올리며 "남편한테 임신테스트기 보여주러 갔을 때 게임하고 있었다. 남편이 '대박. 나 이번 판까지만 하고' 이러더라. 머릿속에 '이번 판까지만 하고' 말이 계속 남는다"고 전했다. 

이를 듣던 박슬기는 "이건 50년짜리"라고 너스레를 덧붙였다.  



또한 정형돈은 "심지어 초음파 심장 소리 들으러 갈 때도 격하게 반응하지 못했다. 그냥 조그마한 점이 두 개가 있어서 아기라는 생각을 못했다. 심장소리 들을 때 반응을 해줬어야 했는데 그걸 못했다"고 후회했다.

슬리피 역시 "저도 '우와' 이렇게 하진 않았다. 방송에서나 하지. 내가 생각해도 (반응이) 별로였던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임신했을 때 서운했던 기억은 죽을 때까지 남는다. 못이 박혓는데 잘 안 빠지는 못"이라고 설명했고, 정형돈은 "그 이후에 엄청 잘했다"고 해명에 나섰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