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0:51
연예

'데드맨' 김희애 "듣도보도 못한 정치 컨설턴트 캐릭터, 신비롭고 귀했다"

기사입력 2024.01.19 11:29 / 기사수정 2024.01.19 11: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김희애가 '데드맨'에서 연기한 심여사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19일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영화 '데드맨'(감독 하준원)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하준원 감독과 배우 조진웅, 김희애, 이수경이 참석했다.

'데드맨'에서 김희애는 이름을 알리는 데 정평이 난 정치판 최고의 컨설턴트 심여사로 분했다.

이날 김희애는 "듣도보도 못한 캐릭터였다"고 웃으며 "정치 컨설턴트 역할인데, 너무 매력적인 인물이어서 여배우라면 누구나 탐낼만 한 캐릭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하준원 감독님이 봉준호 감독님의 '괴물'을 공동집필하셔서 친분이 있으니, 시나리오를 한 번 보여드렸었다고 하더라. 심여사 캐릭터를 누가 맡으면 좋을 지 의논하다가, 심여사 캐릭터는 한국 배우에서는 캐릭터 매치가 어려울 정도로 고민하셨었다고 들었다"고 얘기했다.

또 "캐릭터를 조금 한국화해서 심여사라는 캐릭터가 나오게 됐는데, 제게는 이 인물이 너무 신비롭고 귀하게 다가왔다. 정말 행복했다"고 덧붙였다.

'데드맨'은 이름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천억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이름 하나로 얽힌 사람들과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서는 이야기로 2월 7일 개봉한다.

사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