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2:21
연예

고현정, 조인성과 열애설→공항 사진 해명 "걔도 눈이 있지" (요정재형)[종합]

기사입력 2024.01.16 22:1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고현정이 조인성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대체 왜 이렇게 루머가 많은 거야 현정아ㅠㅠ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고현정은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는 당초 내레이션 역할로 섭외가 들어왔다고 밝혔다."처음에 그런 드라마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줄 수 있겠냐 해서 OK를 했는데 인성이랑 제가 투입이 되면서 러브라인이 생긴거다"라고 설명했다.

고현정은 조인성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자 "(조인성과) 컴백작을 같이 했다. 그러고 나서부터 정말 엄청난 소문들이 이어서 계속 있었다. 공항에서 찍힌 사진도 있고 그렇다"고 말했다.

고현정은 이혼 후 2005년 드라마 '봄날'로 컴백하며 조인성과 함께 호흡했다.



그는 "저희가 찍힌 사진 옆에 송중기, 이민호 씨도 있었다. 다 있었는데 저희만 찍힌거다. 인성이는 25살에 저를 만났는데 남자답고 좋은 친구인데 아니다 저랑. 걔도 눈이 있고"라며 열애설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밝혀 이목을 모았다.

이어 "제가 이런 말을 여기서 처음 해본다. 어디서도 제 변명이나 그런 얘기를 안하니까"라고 말했다.

피부 비결에 대해서는 "있으면 그 옛날에 벌써 얘기했다. 진짜 안 믿으실지 모르고, 오빠도 안 믿으실 수도 있는데 정말 아무것도 안한다"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요정재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