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20:18
게임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예약 돌입

기사입력 2024.01.11 15:41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지난해 국내 시장을 달궜던 위메이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11일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나이트 크로우'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제작해 서비스 중인 MMORPG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몰입감 넘치는 세계관과 스토리, 사실적인 액션과 방대한 규모의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작년 4월 한국 서비스 시작 후, 주요 앱 마켓 인기 및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며 흥행했다.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게임 내 핵심 아이템을 토큰화하는 멀티 토크노믹스를 3월 출시 예정인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에 구현한다. 또 캐릭터와 이용자 게임 정보를 압축해 하나로 만들어내는 캐릭터 NFT도 선보여 게임 안팎의 경제를 연결한다.

특히 옴니체인 네트워크 전략에 따라 위믹스3.0(WEMIX3.0)을 중심으로 연결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 이용자도 '나이트 크로우'의 토크노믹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타이베이 게임쇼 2024'에 참가해,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을 공개한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열린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