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0:17
연예

러블리즈 류수정, 美 Z세대 팝아이콘 XYLØ와 미니앨범 발매

기사입력 2024.01.10 10:0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류수정이 미국의 다크팝 아이콘 XYLØ(자일로)와 함께 프로젝트 밴드 듀오를 결성해 Z세대가 열광하는 '다크팝'으로 돌아온다. 

류수정은 케이팝 여자 아이돌 최초로 미국의 솔로 아티스트 XYLØ와 함께 여성 프로젝트 밴드 듀오를 결성해, 오는 24일 2nd 미니앨범 '2ROX'의 발매를 예고했다. 

'2ROX'는 류수정과 XYLØ 두 여성 아티스트의 상반된 보컬이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아메리칸 빈티지를 콘셉트로 락시크 무드의 키치하고 빈티지한 '다크팝' 장르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류수정은 앨범 전곡에 작곡 및 작사로 참여해 '사랑'과 '우정', '자신감' 등의 이야기를 펼치며 음악적 역량을 확장했다.



오늘(10일) 공개되는 선발매곡 'Fallen Angel(폴린 엔젤)'은 류수정 특유의 호소력 깊은 음색과 XYLØ만의 퇴폐적인 반전 보이스가 더해진 곡이다.

사랑이라는 형태로 질투와 집착으로 인해 일그러져가는 사랑을 타락한 천사에 빗대어 서로를 망가트리며 파멸로 빠져드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선발매곡 'Fallen Angel'은 오늘(10일) 오후 2시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하며 2nd 미니앨범 '2ROX'는 오는 24일 오후 2시에 선보인다.

사진= 하우스오브드림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