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1:14
게임

한국레노버, 게이밍노트북 '리전 프로 5i-'로크' 국내 출시…이벤트도 진행

기사입력 2024.01.10 07:3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한국레노버가 '리전 프로 5i'와 '로크' 게이밍 노트북을 국내 출시한다.

한국레노버는 최근 'CES 2024'에서 선보인 대표 게이밍 노트북 '리전(Legion)'과 '로크(LOQ)'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번에 선보인 '리전 프로 5i'와 '로크' 제품가 향상된 레노버 LA AI 칩을 탑재해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리전 프로 5i'는 232만 9천 원부터, '로크'는 159만 9천 원부터 시작한다.

'리전 프로 5i'는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70을 지원하고, 발열 관리 기술 '리전 콜드프론트 5.0'을 적용해 최대 195W TDP를 발휘한다.

'로크'는 새로운 하이퍼챔버 발열 기술을 적용해 최대 160W TDP를 지원하며, 팬 소음을 2dB까지 낮추어 조용한 환경에서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돕는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전 프로 5i' 구매 고객에게는 9만 원 상당의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를 증정하고, '로크' 구매 시에는 게이밍 마우스와 함께 NVMe 512GB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1등에게는 웨어러블기기 '리전 글래스'가 주어진다.

이번 출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레노버 리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레노버의 한국 지사로, 레노버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컴퓨터 및 전자기기 제조 기업이다.

사진 = 한국레노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