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6:32
연예

고은아 "코 수술비=중형차 한 대 값" 과정 비하인드 공개 (강심장VS)

기사입력 2024.01.09 16:47 / 기사수정 2024.01.09 16:4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고은아가 코 수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는 신년맞이 '플렉스 VS 짠돌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화끈한 소비의 '플렉스' 측에는 배우 박준금, 투자의 신 황현희,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출연하고 절약 정신을 자랑하는 '짠돌이' 측에는 배우 고은아, 개그맨 김용명이 출연해 역대급 웃음을 동반한 열띤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는 자타공인 '연예계 짠돌이'로 유명한 고은아가 반전 플렉스 내역으로 코 재수술을 언급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수술 후 방송 첫 출연임을 밝힌 고은아는 코 재수술 비용으로 '중형차 한 대값'이 들어갔다고 고백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실물을 본 출연자들은 "너무 자연스러워서 몰랐다"며 감탄의 후기를 전했는데, 이에 고은아는 "코가 망가져 없어질 뻔했다"며 수술 전 의사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이야기부터 수술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고은아는 코 수술 후 전현무와 유기견 봉사장에서 만났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고은아는 전현무가 "관심이 없는 건지 둔한 건지 전혀 못 알아보더라"며 의아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들은 전현무는 고은아를 향해 충격적인 폭로를 남겨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방송에서 최초 공개하는 코 수술 비하인드 스토리와 고은아를 격분시킨 전현무의 폭로는 무엇일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은아는 이마 모발 이식 수술을 받은 사실을 언급하며 이 때문에 탈모인으로 오해받았던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에 한차례 모발 이식 경험이 있는 김용명이 자신의 탈모 테스트법을 공개해 관심을 유발했다. 현장에서 출연자별로 즉석 테스트를 진행한 김용명은 전현무를 콕 집으며 "5년 뒤면 정수리까지 탈모 될 것"이라 예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강심장VS'는 9일 오후 10시 20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