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0:09
연예

팽현숙 "♥최양락과 36년간 입맞춤 없었다" 충격 고백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4.01.09 10:22 / 기사수정 2024.01.09 10:22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코미디언 팽현숙이 최양락과 결혼 후에 입을 맞춘 적이 없다고 밝혔다.

9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1호 개그맨 부부 최양락 X 팽현숙이 등장해 강력한 입담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양락과 팽현숙은 36년간의 결혼 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했다. 두 사람은 과거 데이트 당시 시간이 날 때마다 세트장 뒤에서 자주 입을 맞췄던 일화를 밝혔다. 팽현숙은 로맨틱한 결혼 생활을 꿈꾸며 최양락과 결혼했지만, "결혼 후에는 한번도 입을 맞춘 적 없다"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충청도 남자 최양락과 경상도 여자 팽현숙의 극과 극 일상도 공개됐다. 결혼 전부터 '팽현숙을 며느리로 점찍어뒀다'는 최양락의 할아버지에 최양락은 "사실 팽현숙과 임미숙을 헷갈려 하다 돌아가셨다"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또 화끈한 경상도 며느리 팽현숙은 결혼 후, '조상님들은 이해하실 것'이라며 제사상에 랍스터를 올리는 등 최양락의 집안을 180도 바꿔놓은 일화를 전했다.



한편, 최양락은 사업에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겠다는 팽현숙에게 이름값을 받고, 무단 외박 후에 가출을 하는 등 수많은 죄(?)를 지은 사실이 밝혀져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돌싱포맨'이 최양락에게 해명을 요구하자, 최양락은 "모든 사람이 너희처럼 되길 바라냐"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후, '돌싱포맨' 네 명과 최양락 사이에 존재하는 공통점에 대한 토론이 이어졌다. 최양락과 임원희는 '못생김'이 닮아있다는 주장에, 임원희는 "나는 못생긴 편이 아니다"라며 극구 부인했다. 그러나 최양락은 단호하게 "넌 못생긴 게 맞아"라고 응수했다.

팽현숙과 최양락의 러브 스토리는 9일 오후 9시에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