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9:03
연예

'김국진♥' 강수지 "21살 딸, 빨리 결혼했으면…남친은 없다고" (사랑꾼)

기사입력 2024.01.08 10:2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조선의 사랑꾼’ 강수지가 딸이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털어놓는다.

8일 방송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이용식이 딸 이수민과 그 남자친구 원혁의 상견례를 잡은 뒤 제작진 앞에서 심경을 전한다.



상견례의 긴장감이 너무 심한 나머지 “상견례 두 번 하면 다이어트도 충분히 되겠다”며 혀를 내두른 이용식은 “차라리 빨리 시집가는 게 낫겠다”라고 마음에도 없는 말(?)을 던졌다.

또 “내 인생에 상견례 할 날이 안 올 줄 알았다. 제작진이 4살짜리 딸이 있다면서, 상견례가 먼 것처럼 얘기하더라. 그런데 걔도 내일 모레”라며 ‘딸 부모’ 모두에게 상견례는 남 일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한편, VCR에서는 원혁의 아버지 또한 상견례 가는 길에 “무슨 얘기를 해야 하나. 빨리 상견례 끝나야지 이거 원”이라며 청심환을 꽉 붙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모습에 같은 ‘딸 엄마’인 강수지는 “상견례가 저렇게 무서운 거였구나”라면서도 “나도 딸 비비아나가 벌써 21살이라 (상견례도) 곧인지는 모르지만 난 그런 자리를 그렇게 힘들어하는 편이 아니어서,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지금 남자친구는 있느냐”고 궁금해 했지만, 강수지는 “일단 없다. 나한텐 없다고 한다”라면서도 미심쩍어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조선의 사랑꾼’ 25회는 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