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5:02
연예

재벌가 왕좌 다툼…이재욱X이준영X홍수주, '로얄로더' 2월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1.08 09:55 / 기사수정 2024.01.08 09:55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가 2024년 2월 공개를 확정했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가장 높은 곳에 오르겠다는 욕망으로 가득 찬 캐릭터들을 연기할 배우로는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가 캐스팅되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이재, 곧 죽습니다'부터 '환혼' 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현대극부터 사극까지 장르의 한계가 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재욱은 한태오 역을 맡아 냉혈한이면서도 기품 있는 인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용감한 시민', '모럴센스'부터 드라마 '마스크걸', 'D.P.' 그리고 뮤지컬까지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매 작품마다 캐릭터와 하나가 되는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여온 이준영은 강인하 역을 맡아 선과 악이 공존하는 입체적인 인물을 그린다. 

여기에 '스위트홈 시즌2', '도시남녀의 사랑법', '드라마 스페셜 2021 - 비트윈(Be;twin)' 등 드라마에서 대체 불가한 독보적인 분위기로 존재감을 선보인데 이어 뮤직비디오, 광고계를 오가며 자신만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홍수주가 나혜원 역을 맡아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캐릭터 변신에 도전한다. 

'로얄로더'는 오는 2월 디즈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MA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