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5:35
연예

'하이브 신인' 아일릿, 영서 탈퇴→5인조 데뷔…"억측 삼가달라" [전문]

기사입력 2024.01.05 13:26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하이브 산하 빌리프랩 새 걸그룹 아일릿(I’LL-IT)이 멤버 영서의 탈퇴로 5인 체제로 데뷔한다. 

5일 빌리프랩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아일릿이 5인 체제로 데뷔하게 됐다"며 아일릿의 추후 활동 계획을 밝혔다. 

이어 "당사와 영서는 향후 활동에 대한 심도깊은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 당사자의 의사를 존중하며 상호협의를 통해 신중하게 내린 결정으로 억측과 오해는 삼가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일릿은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빌리프랩 소속 걸그룹으로, 한국 국적의 윤아, 민주, 모카, 영서, 원희와 일본 국적의 모카, 이로하로 구성됐다. 지난해 9월 1일 JTBC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알유넥스트'를 통해 멤버 선발 과정 등이 공개됐다.



그중 영서는 '고양이상' 외모로 매번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치며 일찌감치 팬층을 끌어모으며 주력 멤버로 불렸다. 영서의 탈퇴로 아일릿은 5인조로 상반기 데뷔 예정이다.

이하 빌리프랩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빌리프랩입니다. 

당사 소속 아일릿(I’LL-IT)이 5인 체제로 데뷔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당사와 영서는 향후 활동에 대한 심도깊은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당사자의 의사를 존중하며 상호협의를 통해 신중하게 내린 결정으로 억측과 오해는 삼가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영서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아일릿은 5인 체제로 데뷔하여 활동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일릿의 데뷔와 향후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빌리프랩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