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2:34
연예

'피도 눈물도 없이' 이소연X하연주, 자매 간 피도 눈물도 없는 복수

기사입력 2024.01.04 16:1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피도 눈물도 없이’가 이소연과 하연주의 자매 간의 복수를 예고하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2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 부모의 이혼으로 어린 시절 아빠를 따라간 이소연은 계모인 김선경(유지연 분)의 꼭두각시로 살아온 상처 많은 인물이지만, 외적으로는 부족한 게 없어 보이는 완벽주의자 이혜원 역에 캐스팅됐다.

하연주는 어린 시절 엄마를 따라가 지독한 가난과 외로움, 불행의 연속을 겪는 이혜원의 친동생이자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 배도은 역을 맡았다.
 


‘피도 눈물도 없이’ 측은 4일(오늘) 압도적인 분위기 속 욕망과 복수로 가득 찬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음악과 함께 무언가를 굳게 다짐한 이소연의 표정이 시선을 모은다.

이어 이소연은 “피는 물보다 진하다”고 말하며 물잔에 피를 떨어뜨린다. 물잔 안에 핏방울이 퍼지는 가운데 하연주가 등장하고, 그녀는 어딘가 모르게 슬픈 표정으로 “날 지옥으로 밀어 넣은 건, 이혜원 너야”라며 친언니에 대한 분노를 표출한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가운데 이소연과 하연주는 서로를 등진 채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하연주는 이소연과 나눠 가진 목걸이를 뜯어낸 뒤 “내가 살기 위해 언니고 뭐고 다 짓밟아버릴 거야”라고 말하는 등 앞으로 두 자매에게 범상치 않은 일들이 닥칠 것임을 짐작하게 한다.
 
영상 말미에는 핏방울이 화면 전체에 퍼지면서 핏빛 가득한 서사를 암시하고, 이소연은 “가족이라도 용서 못 해, 아니 가족이라서 더 용서 못 해”라는 말과 함께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소연, 하연주 자매의 지독한 운명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가 ‘우아한 제국’ 후속으로 오는 22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