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1:12
연예

박준형X김태우, '놀토' 출격…도레미 떼창 유발 명곡 파티

기사입력 2023.12.30 16:56 / 기사수정 2023.12.30 16:5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 국민 그룹 god 박준형, 김태우가 출격한다.

30일 오후 7시 30분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god의 리더 박준형과 막내 김태우가 출연,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내년 1월, 데뷔 25주년을 맞는 god 박준형, 김태우는 남다른 예능감으로 분위기를 달군다. 먼저 박준형은 “‘놀토’는 산만한 프로그램이어서 산만한 나와 잘 어울린다. 하지만 나는 노래는 하나도 못 맞힐 것”이라고 말해 폭소를 안긴다. 

이에 김태우는 “박준형은 ‘놀토’에서 할 수 있는 기능(?)이 없다”면서 “god 노래 가사도 팬들보다 모른다”라고 폭로한다. 이어 박준형이 콘서트에서 돌출 무대를 좋아하는 웃픈 비하인드를 공개, 도레미들을 배꼽 잡게 만든다.

이후 시작된 받아쓰기에서도 두 게스트는 존재감을 드러낸다. “준형이 형은 ‘놀토’에서는 가성비 제로일 것”이라는 김태우의 예측과 달리, 박준형은 숨은 실력을 발휘한다. 빠른 랩의 노래에 당황한 것도 잠시, 래퍼의 발음을 완벽하게 분석하는가 하면 소신 발언도 이어가는 것. 또한, 예측 불허의 촌철살인 입담과 개인기 투척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김태우 역시 결정적인 단어를 잡아내고 예리한 촉마저 과시하며 도레미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오늘 ‘놀토’에 god에서 제일 인기 없는 멤버 둘이 나왔다”라는 박준형의 말에 김태우가 강하게 반발하는 등 연신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재미를 더한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받쓰에서는 키의 날카로운 추리, 태연과 박나래의 활약, 한해와 피오의 쫄깃한 신경전, 달마도 분장을 건 2024년 첫 분장 내기가 예고돼 흥미를 돋운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오늘의 1위 후보는 누구?’가 출제된다. 김태우는 폭발적인 애드리브로 god 명곡 퍼레이드를 펼쳐 도레미들의 떼창을 유발한다. 박준형과 god 랩 마니아인 MC 붐도 뜨거운 무대를 완성해 연말 콘서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여기에 김동현은 무아지경 근육 댄스를, 한해는 김태우의 극찬을 받은 깜짝 노래 실력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사진 = tvN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