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22:11
연예

'소년24' 출신 XEED 도하, '우당탕탕 패밀리' OST 주자 합류

기사입력 2023.12.29 11:4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XEED(씨드) 도하가 ‘우당탕탕 패밀리’ OST 주자로 나선다.

다음달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도하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Part.16 ‘잊으려고 널 기억해’가 발매된다.

‘잊으려고 널 기억해’는 기승전결이 뚜렷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잊으려고 널 기억해 매일 생각해/후회 없이 사랑했던/우리 떠올리며 미련 없이 끝낼 수 있을까 봐’라는 가사처럼 꿈에서도 잊지 못하는 한 사람에 대한 절절한 마음을 도하 특유의 담백한 보컬로 표현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번 곡은 장르를 넘나드는 프로듀서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여재민, 차준환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도하는 담담하게 시작해 클라이맥스로 갈수록 애절한 감정을 터뜨리며 섬세하고 투명한 발라드 감성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Mnet ‘소년24’를 통해 탄탄한 음악 역량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도하는 솔로 활동을 비롯해 그룹 XEED 메인 보컬로 활약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으로, 월~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