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2:57
연예

"선물같은 사람"…송지은♥박위, 깜짝 열애발표→커플 유튜브 시작 [종합]

기사입력 2023.12.21 18:52 / 기사수정 2023.12.21 18:5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박찬홍 감독의 아들이자 유명 유튜버 박위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송지은은 21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박위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그는 "어느새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데 모두 따뜻하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고 있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송지은은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라며 "사랑하는 저의 연인인데요,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박위는 21일 자신의 공식 채널을 통해 "욕창으로 수개월 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얼마나 부족하고 연약한 존재인지도 다시 한번 되뇌일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같은 사람이 찾아왔습니다.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지은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라며 송지은과 열애 중임을 알렸다.

박위는 불의의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은 뒤 채널 '위라클' 및 저서 등을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라는 유튜버로 이름을 알렸다. 또한 드라마 '부활', '마왕', '기적의 형제' 등을 연출한 박찬홍 감독의 아들이기도 하다. 

송지은은 지난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했다. 2016년 시크릿의 활동 중단 이후에는 솔로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두 사람은 공식 SNS 외에 박위의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통해 연이어 열애 사실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꾸준히 '위라클'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겠다고 알리며 기대를 모았다.

사진 = 송지은, 박위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