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6:00
연예

김현정, 과거 톱스타 배우와 썸…"현재는 40대 후반 싱글" (놀던 언니)

기사입력 2023.12.20 06:2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놀던 언니' '게스트들이 과거 열애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19일 방송된 E채널 '놀던 언니' 4회에서는 90년대 강철 언니 김현정, 지니, 춘자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지혜는 "아무래도 센 이미지 때문에 오히려 남자들이 어려운 느낌일 수도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춘자는 "나 빡빡이일 때 대시가 제일 많았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자 채리나는 "춘자 씨 활동할 당시 어느 지역의 건달과 사귄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또 어떤 두목이 춘자를 좋아한다는 소문이 무수히 많았다"면서 웃음을 안겼다.

이에 춘자는 "옛날에 행사를 많이 가지 않았나. 그 때 아는 오빠들이 많았다. 거기다 DJ 활동을 했었는데,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어서 활동반경이 비슷했다"면서 "그래서 인기가 많았는데 연예인들에게는 대시를 못 받았다"고 털어놨다.

반면 지니는 "연예인들 대시 많이 받았고, 사귀기도 많이 사귀었다"면서 "연예인은 4~5명 정도만 있었다"고 겸손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채리나는 김현정의 열애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채리나는 "저희 집에 놀러왔었는데, 제 옆에서 되게 유명한 톱스타와 전화를 하더라"고 운을 뗐다.

그는 "그 분이 현정 씨를 좋아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는데, 당시 김현정의 썸남의 정보에 대해 "싱글이시고, 얼굴이 잘생겼다. 나이는 40대 후반"이라고 말했다.

그러던 중 제작진 사이에서 어떤 이름이 나왔고, 채리나는 "정답"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 '놀던 언니'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