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6 17:53
연예

임영웅, 고양 콘서트도 전석 매진 예고 '추가 오픈'

기사입력 2023.12.14 11:18 / 기사수정 2023.12.14 11:18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지역 중 고양을 추가 오픈하면서 더 많은 영웅시대와 만나게 됐다.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고양 티켓이 오픈된다.

고양 콘서트 개최는 매 지역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이 더 많은 영웅시대와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고자 추가로 오픈, 다시 한번 남다른 티켓 파워를 증명할 계획이다.

특히 칭찬과 감탄이 담긴 공연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고양 콘서트 티켓은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받는 건 물론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예고하며 넘사벽 ‘피켓팅’까지 알리고 있다.

무엇보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불법 티켓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고,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고양을 추가 오픈하며 하늘빛 우주여행을 꾸준히 이어갈 임영웅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희로애락을 담은 셋리스트를 비롯해,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스타일링, 집중도를 높이는 영상, 귀를 자극하는 밴드 세션, 댄서팀의 안무 등의 향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을 기다리는 시간까지 설렘이 가득한 임영웅의 콘서트는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 운영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고양 콘서트는 2024년 1월 19일, 20일, 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펼쳐지며, 24년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까지 개최된다.

사진 = 물고기뮤직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