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4:02
연예

이지아X강기영, 화끈한 호흡…'끝내주는 해결사' 미묘한 텐션 예고

기사입력 2023.12.13 09:17 / 기사수정 2023.12.13 11:2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끝내주는 해결사’ 대본리딩을 시작으로 솔루션의 첫 단추를 꼈다.

1월 31일 첫 방송될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는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는다.

이지아와 강기영이 의뢰인들의 문제적 결혼생활을 끝내줄 현실밀착형 히어로로 뭉쳐 속 시원한 사이다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첫 호흡부터 끝내줬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대본리딩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박진석 감독과 집필을 맡은 정희선 작가를 비롯해 이지아(사라킴 역), 강기영(동기준), 오민석(노율성), 나영희(차회장), 김선영(손장미), 이태구(권대기), 서혜원(강봄) 등 드라마의 주역들이 한데 모였다. 

함께 작품을 만들어갈 배우들의 얼굴에는 설렘과 열정, 그리고 기분 좋은 긴장감이 맴돌았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금세 각자의 캐릭터에 깊게 빠져든 채 합을 맞춰나갔다. 배우들의 연기가 무르익을수록 현장의 열기 역시 더욱 고조됐다.

이혼 해결사 사라킴 역을 맡은 이지아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에너지로 극의 흐름을 주도했다. 의뢰인의 사연을 들을 때는 공감 섞인 눈빛으로, 지문 속 액션 연기를 할 때는 가벼운 손짓과 몸짓을 곁들이며 대사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강기영은 ‘솔루션’의 자문 변호사이자 한번 물면 놓지 않는 셰퍼드 동기준 캐릭터와 동화된 모습이었다. 사건을 파헤치는 명쾌하고도 쾌활한 말투, 서글서글한 미소까지 대본 속 동기준이 튀어나온 듯한 느낌을 주며 대본리딩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특히 이지아와 강기영은 사건을 하나씩 해결하는 동안 점차 가까워지는 사라킴과 동기준의 미묘한 텐션을 쫄깃하게 표현했다. 악질 배우자를 응징하는 이들의 협동 플레이 또한 두 배우의 활약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오민석은 사라킴의 옛 남편 노율성 캐릭터가 가진 이중적인 면모를 소화해냈다. 겉으로는 매너 있는 능력자인 척하다가도 내면의 깊은 욕망을 가진 캐릭터 이면을 보여주며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반면 김선영은 이혼 해결 업체 솔루션의 대표 손장미 역으로 분해 이지아와 함께 명랑 포텐을 한껏 터트렸다. 빠르게 이어지는 티키타카를 막힘없이 풀어내며 사라킴과의 끈끈한 워맨스를 예고했다.

대사 속에 캐릭터의 특색과 서사를 담아내는 배우들의 열정은 대본리딩 만으로도 그야말로 ‘끝내주는’ 연기 시너지를 주목하게 했다. 

속 시원한 복수극부터 로맨스까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합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끝내주는 해결사’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오는 1월 3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