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3:38
연예

태연 "예뻐? 물고기 같다고"…외모 칭찬에 과한 겸손 (뱀집)

기사입력 2023.12.06 18:4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태연이 자신의 외모가 칭찬을 받자 망언을 했다.

5일 유튜브 채널 '뱀집'에는 'To. 태연 "누나 예쁜거 알죠?" (당연하지!) 뱀뱀 팬심 폭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태연의 팬인 뱀뱀은 태연의 출연에 연신 긴장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뱀뱀은 "키 형 말고 친한 동생 있냐 SM에"라며 궁금증을 드러냈고 태연은 "많이 알겠지만 레드벨벳 예리도 친하고 갓더비트를 해서 슬기도 친하다. 카리나와 윈터, 웬디도 친하다"며 후배들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이에 뱀뱀은 "TOP3 동생은 누구냐"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이어 "제가 노력해서 TOP1이 되겠다"고 팬심을 또 한 번 내비쳐 태연의 웃음을 터트렸다.

태연은 "너 귀여운 거 알지"라며 뱀뱀을 심쿵하게 만들었고 뱀뱀은 "누나 예쁜 거 알죠? 뱀집 하면서 저도 사심 넣으면 안 되냐. 예쁜 사람들은 자기가 예쁜 거 다 알더라"라고 받아쳤다.

태연은 "얼마나 보시는 분들이 불편하겠냐"며 "아니다. 나는 진짜 물고기 같다 뭐"라며 겸손한 망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태연은 '관리는 뭘 하냐'는 질문에 "집에서 혼자 팩도 하고 꼬물꼬물 하는 거 같다"고 답했다.

뱀뱀은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는 태연의 말에 "건조한 사람들이 여드름이 잘 안 난다. 저는 한 두시간만 내버려 두면 누나 차에 기름도 대줄 수 있다"고 자신의 피부 상태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뱀집'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