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7:42
연예

이석훈, 레드벨벳 슬기 실물에 '깜짝'…"화장 지우면 순해" (썰플리)

기사입력 2023.11.24 15:11 / 기사수정 2023.11.24 15:11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레드벨벳의 슬기가 아이돌의 헤어와 메이크업에 대해 썰을 풀었다.

23일 유튜브 '썰플리'에 '연예인이 무조건 청담동 샵 가는 이유 (feat. 모델 신현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슬기를 처음 본 MC 이석훈은 방송에서는 강해 보이는 인상과 다르게 엄청 순하게 생기셨다면서 놀라워 했다.

이에 슬기는 화장을 지우면 더 그렇다고 웃었다. 하지만 그룹에서 카리스마를 맡고 있다는 슬기의 발언에 이석훈은 "이건 지켜줘야 한다"며 "굉장히 카리스마 있으세요"라고 말을 바꿔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이석훈은 앨범 낼 때 헤어와 메이크업이 어떻게 정해지는지를 궁금해 했다.

슬기는 "1차적으로 회사에서 제안을 해 주고 레퍼런스들이 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저희의 의견으로 묻는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터뜨렸다.

멤버들이 많이 찾아보기 때문에 좀 더 아이디어를 더해 스타일링을 완성한다고 대답했다.



이어서 이석훈은 최근에 핫했던 슬기의 레이어드컷을 언급했다. '썰플리' 스태프 중에서도 슬기의 사진을 가지고 가 머리를 한 사람이 있다고.

증거 사진을 보여 준 스태프에 고마워한 슬기는 "뿌듯해요. 트렌드세터가 된 것 같아 진짜 기분 좋다"고 말하며 좋아했다.

또, 이석훈은 준비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질문했다.

슬기는 메이크업 하는데 3~4시간은 걸린다고 말해 이석훈은 지겨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그는 립을 세 번이나 바른다는 말에 깜짝 놀라며 그렇게까지 해야 되냐고 재차 질문했다. 본인은 의상까지 40분 컷이라며 뿌듯해 했다.



이들은 같은 샵에 있던 모델 신현지를 만나 처음 본 사이지만 반가워 하며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석훈은 신현지에게도 동일하게 준비 시간을 물어봤고, 신현지는 미리 생각해 와서 1시간 반 안에 끝낸다고 대답했다.

추가로 신현지는 시청자들에게 본인의 얼굴형이나 눈의 라인 등을 파악해서 메이크업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썰플리 유튜브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