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0:29
연예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신현빈, 운명적으로 찾아온 설렘

기사입력 2023.11.14 09:51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사랑한다고 말해줘’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7일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 측은 멜로 감성을 자극하는 차진우(정우성 분)와 정모은(신현빈)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의 소리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다.

눈빛을 언어 삼아, 표정을 고백 삼아 사랑을 완성해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설렘을 선사한다. 청춘 로맨스의 한 획을 그은 ‘그해 우리는’ 김윤진 감독과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을 통해 감각적인 필력을 선보인 김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무엇보다도 감성의 깊이가 다른 정우성과 신현빈의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정우성은 청각장애를 가진 화가 ‘차진우’로 11년 만에 멜로 드라마로 귀환한다. 그림만이 세상 전부였던 차진우는 ‘정모은’과의 운명적 만남을 통해 큰 변화를 맞는다. 신현빈은 배우의 꿈을 키우는 ‘정모은’ 역을 맡았다. 새로운 출발선에서 차진우를 만나 깊은 사랑에 빠지는 인물.

그런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차진우와 정모은의 운명적 만남을 더욱 기대케 한다. 바닷바람에 느닷없이 날려온 정모은의 스카프처럼 차진우, 정모은은 서로의 세상에 예측도 못한 변화를 가져온다. 정모은을 바라보는 차진우의 눈빛엔 왠지 모를 쓸쓸함이 스친다. 그런 그를 향한 정모은의 햇살같이 따스한 미소는 차진우의 세상에 어떤 설레는 변화를 일으킬지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소리없는 세상에 사랑이 찾아왔다’라는 문구는 두 사람의 필연적 운명을 더욱 궁금케 한다.

제작진은 “찰나의 스친 인연이 서로에게 새로운 세상이 되고, 의미 있는 존재가 되어가는 이야기가 따스한 설렘과 진한 울림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차원이 다른 멜로를 완성할 정우성, 신현빈의 감성 열연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오는 27일 오후 9시 방송되며 디즈니+를 통해 SVOD(가입형 주문형 비디오) 독점으로 서비스된다.

사진=지니TV, ENA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