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8:42
연예

'컴백' MCND, 타이틀곡은 '오드벤처'…전원 작사 참여

기사입력 2023.11.13 15:06 / 기사수정 2023.11.13 15:0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가 타이틀곡 'ODD-VENTURE(오드벤처)'로 돌아온다. 
 
13일  MCND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ODD-VENTRU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오는 22일 베일 벗을 MCND의 새 음악들이 맵 형식으로 펼쳐져 있다. 드림랜드를 찾아 떠나는 멤버들의 여정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하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ODD-VENTURE'를 비롯해 'Run(런)'과 'Pop Star(팝스타)', 'Treasure(트레저)', 'Loosen Up(루슨 업)', 'Cruise(크루즈)' 'W.A.T.1(위 아 더 원)' Eng Ver까지 다채로운 7개 트랙이 수록된다. 
 
앞서 유튜브 자체 콘텐츠 'PMG(피엠지, PLAY MUSIC GROUND)'를 통해 선보였던 미공개곡 'Pop Star'와 미니 4집의 수록곡 'W.A.T.1'의 영어 버전까지 포함돼 기다린 팬들의 오랜 갈증을 풀어줄 앨범이 될 전망이다. 
 
여기에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도도 두드러진다. 자체 프로듀싱으로 그룹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보여준다는 점이 MCND의 무기. 이번 신보 역시 멤버 전원이 타이틀과 수록곡 'Pop Star' 작사에 참여해 MCND만의 음악 색채와 진정성을 드러냈다.
 
미니 5집 'ODD-VENTURE'는 드림랜드를 찾아 떠나는 MCND의 어드벤처 스토리. 타이틀곡 'ODD-VENTURE'는 두려움을 모르고 새로운 세계를 향해 질주하겠다는 이야기를 담은 웨스턴 스타일의 Trap 장르다. 거친 사막과 바다를 질주하는 모험의 여정을 표현한 가사와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 나가겠다는 MCND의 의지를 표현했다. 

사진 = 티오피미디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