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8:38
연예

"오디션 때 살 찌워서 가"…이정하, '무빙' 속 모습 없어졌네 [화보]

기사입력 2023.11.10 09:3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이정하의 첫 일본 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이정하가 일본 한류 매거진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미디어보이 발행) 117호에 등장해 일본 현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는 2003년 창간 후 20년 동안 한국 드라마와 배우를 소개해 온 일본의 대표적인 한국 엔터테인먼트 매거진이다.

이정하는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무빙’의 오디션 과정을 전하며 신인 배우의 열정을 드러냈다. 



그는 "오디션 기회가 왔을 때 꽤 많은 분량의 대본을 받았어요. 완벽히 숙지하고 싶어서 연습 공간을 따로 만들고, 일주일 동안 그 안에서 대본만 봤다", "누군가 이 인물을 연기해야 한다면 정말 좋아하는 제가 됐으면 좋겠다고 바랬다. 이런 마음을 어필하고 싶어서 오디션 때도 살을 조금 찌워서 갔었다. 이런 과정과 노력이 저를 봉석이로 만들어 준 것 같아 감사하다"라며 어릴 적부터 좋아했던 작품을 연기할 기회를 잡고 싶었던 당시를 회상했다.

작품을 촬영하면서는 캐릭터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며 “원작을 기반으로 해서 제 안에서 조금씩 디테일을 줬다. 대표적으로 봉석이를 잘 보여줄 수 있는 부분이 음식을 먹을 때라고 생각해서 젓가락질도 일부러 엉성하게 했다”라고 매 순간 쏟은 노력을 이야기했다.



열정을 붙태우며 성장한 이정하는 인터뷰 말미에 “지금까지 무해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드렸다면, 이제는 반전 매력, 시크한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정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정하는 오는 11일부터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의 MC로 나선다. 

사진=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