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0:22
연예

우예린, 신곡 ‘토끼(tokki)’ 오늘(8일) 발표…‘프링’과 발랄 케미

기사입력 2023.11.08 11:32 / 기사수정 2023.11.08 11:3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우예린이 통통 튀고 발랄한 매력의 신곡을 발표한다. 

우예린 새 싱글 ‘토끼(tokki)’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곡 ‘토끼’는 밝고 희망찬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우예린의 힘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스트링이 더해져 곡의 힘찬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2022년 부터 이어오던 꽃 시리즈 곡들의 밝고 귀여운 분위기를 가져오되,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가득 담은 K-POP 스타일의 곡이 완성되었다.

특히 신곡의 뮤직비디오에는 아주 특별한 캐릭터가 함께한다. 국내 최초의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프린세스 프링’의 ‘프링’ 캐릭터가 곡 중의 토끼로 등장해 우예린과의 발랄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린세스 프링’과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된 귀엽고 아기자기한 뮤직비디오와 리릭 비디오, 숏츠 영상들도 발매 일정에 맞추어 공개될 전망이다. 



또 우예린은 신곡 발매와 함께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오는 12월 8일, 단독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우예린은 “신곡 ‘토끼’의 첫 라이브를 비롯하여 공연장을 찾아와 줄 관객들을 위하여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심었다.

‘붉은장미’와 ‘let it go!(daisy)’를 발매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온 우예린은 이번 신곡 ‘토끼’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우예린의 신곡 ‘토끼’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루비레코드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