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5 23:23
연예

'민효린♥' 태양 "가족과의 시간 행복, 결과보단 과정 즐겨 " (보그)[종합]

기사입력 2023.10.28 20:36 / 기사수정 2023.10.28 20:36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태양이 본인의 가치관을 밝혔다.

28일 '보그 코리아(VOGUE KOREA)' 채널에는 '태양 그리고 전소미가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태양은 본인의 운동 루틴을 밝혔다. "일단 일주일에 3번에서 4번, 많으면 5번까지 운동을 하고 아침저녁으로 산책을 한다"고.



과거에는 좋은 외형을 갖추기 위해 운동을 했지만, 이제는 "제가 운동을 했을 때 제가 느끼는 어떤 저의 좋은 상태에 더 집중을 하게 됐고, 그런 상태를 유지하려고 운동을 더 많이 하게 된다"고 했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생각을 정리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더라고 덧붙이기도.

스트레스 해소 방법으로 산책을 꼽은 그는 "더 좋은 방법은 마음이 맞는 사람들하고 같이 이야기를 나누면서 저의 생각을 공유하고 또 위로를 받고 하는 그런 시간들"이라고 말했다.

이어 태양은 "가족들하고 같이 보내는 시간도 너무 행복하고, 팬데믹이 끝나고 난 이후에 앨범도 나왔고, 요즘 공연에서 계속 팬분들을 만나고 있다"며 가족과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태양은 정신력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아무리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해도, 부정적인 생각이 뻗치기 시작하면 막을 수 없다"는 그는 "부정적인 생각을 심어주게 된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내면 생각보다 빨리 그 부정적인 생각을 없앨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본인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과정을 즐기는 편이라며 "길게 일을 하려면 이 결과적인 부분에서보다는 내가 지금 일을 하고 있는 과정에서의 즐거움이 더 커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견해를 밝혔다.

태양은 "이 과정 자체에 대한 만족감이 크다면 내가 좋아하는 일을 오래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직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VOGUE KOREA)'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