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2:33
연예

윤은혜, '노팅힐' 성지 방문…"사랑이 시작되는 곳" (은혜로그)

기사입력 2023.10.24 17:20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윤은혜가 영화 '노팅힐'의 성지를 방문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노팅힐 브이로그 in LONDON, 사랑이 시작되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윤은혜는 영국 런던에 방문해 영화 '노팅힐' 속 서점에 들렀다. 윤은혜는 "이 장소가 지금 휴 그랜트랑 줄리아 로버츠가 만나는 자리다"라며 감격했다. 지인은 "사랑이 시작되는 곳이다"라며 아련한 듯 말했다.

윤은혜가 '노팅힐' 굿즈를 구경하자 지인은 "두 개 사서 미래에 생길 남자친구한테 주는 거야"라고 제안했다. 이에 윤은혜는 "얘 어떻게 할까? 미친 거 같아"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은혜와 지인은 서점에 방명록을 남기고 여유롭게 꽃 구경을 하고 '노팅힐' 속 길거리 마켓에서 영화의 한 장면을 따라 하고 또 다른 기프트샵을 방문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함께 길거리를 걷던 중 지인은 "코트 예쁘게 입은 영국 남자"라며 갑자기 이상형을 고백했다. 이어 "손 잡고 데이트하고 이런 거 (하고 싶다)"며 상상 회로를 돌려 웃음을 안겼다. 윤은혜는 "심각한 상태"라며 웃었다.

그럼에도 지인은 "운명적으로 만나는 거다. 어깨를 부딪힌다거나"라며 상상을 멈추지 않아 폭소케 했다.

사진=유튜브 '윤은혜의 EUNHYELOGIN'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