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7:53
연예

50세 이필모, 5세 子 담호와 밥상 경쟁…키 상위 1% 비법 공개 (슈돌)

기사입력 2023.10.23 08:3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50살 이필모와 5살 담호 부자가 불꽃 튀는 밥상 경쟁을 펼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99회는 ‘자꾸 보고 싶고 그래’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지난 방송에 첫 등장해 두 아들과 함께하는 사랑스러운 일상으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던 이필모와 담호-도호 형제가 평화로움과 긴장감을 넘나드는 밥상 풍경으로 웃음을 선사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 이필모는 자신이 가족 중에서 키가 가장 큰 이유는 계란, 고등어, 콩나물을 잘 먹은 덕분이라는 굳건한 믿음을 드러내는 한편, 삼시세끼 모두에 이를 활용한 음식을 내놓으며 두 아들에게도 ‘필모표 영양학개론’을 펼쳐 웃음을 선사했던 바 있다. 더해 5살 담호의 키가 110cm로 상위 1%라는 게 밝혀져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담호는 아빠 이필모가 어김없이 준비한 계란국과 콩나물밥으로 아침 식사를 시작한다. 담호는 건강 밥상으로 인한 폭풍 성장을 인증하듯, 보통의 5살 아이들이 꺼릴 법한 시금치, 미역 줄기, 고사리 등 각종 나물 반찬을 “너무 맛있어요”라는 말과 함께 야무지게 먹으며 흐뭇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5살 담호가 50살 아빠 이필모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평화로웠던 밥상에 긴장감을 더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담호는 장난기를 발동시키며 아빠 이필모에게 ‘밥 빨리 먹기’로 정면 승부를 신청하고, 아빠 이필모는 한술 더 떠 “다 먹고 머리에 접시 털기”라고 도발해 호락호락하지 않은 대결을 예고한다. 이에 젖 먹던 힘을 다해 폭풍 흡입을 하던 담호는 밥 한 숟가락을 입에 문 채 곁눈질로 이필모를 견제, 기필코 아빠를 이겨보겠다는 귀여운 승부욕으로 보는 이의 미소를 선사한다. 반면 이필모는 행여나 다섯 살 아들에게 질세라 아예 밥그릇에 코를 박고 먹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도 잠시, 다섯 살 아들과의 불꽃 튀는 진검승부를 마친 이필모는 "아들한테 절대 지면 안 된다. 내가 이기는 게 담호를 성장시키는 것"이라며 천연덕스럽게 육아의 큰 뜻(?)을 밝혀 폭소를 더한다고.

이에 웃음을 선사할 못 말리는 부전자전 승부욕 대결을 펼친 이필모와 담호 부자의 모습이 담길 ‘슈돌’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9회는 오는 24일(화)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