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6:02
연예

트레저, 오늘(20일) 'B.O.M.B' 퍼포먼스 비디오 '이례적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3.10.20 09:58 / 기사수정 2023.10.20 09:58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트레저가 후속곡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한다. 

트레저는 20일 정규 2집 후속곡 'B.O.M.B (kaboom ver.)'의 퍼포먼스 비디오 2편을 동시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신곡의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2편이 함께 베일을 벗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 주목된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제작된 음원인 데다 그간의 기다림에 부응하고자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 

정식 뮤직비디오에 버금가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비디오는 물론, 색다른 콘셉트의 화이트 버전의 안무 영상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무 역시 큰 관심사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상대를 향한 터질 듯한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한 춤이 포인트"라며 "후렴구 안무는 'B.O.M.B'의 틱톡 댄스 챌린지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만들었다"고 귀띔했다.

이날 함께 정식 발매될 'B.O.M.B (kaboom ver.)'은 일부 가사 수정과 반주 편곡을 통해 트레저표 힙합 바이브를 더했다. 이미 정식 활동이 없음에도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Hot Trending Songs) 차트 1위에 오르고 각종 SNS에서 댄스 챌린지로 인기를 끌었던 터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