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14:10
연예

SLL·제주특별자치도, 제주 영상산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3.10.18 09:46 / 기사수정 2023.10.18 09:4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SLL(대표 정경문)이 제주특별자치도(오영훈 지사)와 제주 영상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7일 제주도청 본관 백록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와 박준서 SLL 기획제작총괄이 참석했으며, 업무협약에 따라 양측은 제주지역 K-콘텐트 제작 활성화 및 영상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을 시작한다.

협약의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제주형 K-콘텐츠 제작 활성화를 위한 공동노력 및 상호지원, 제주 영상산업 저변 확대 및 제주 로케이션(촬영지)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제주 브랜드 가치 제고 기반 협업 작품의 홍보·마케팅 협력 등이 있다.

오영훈 지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킬 글로벌 제주 K-콘텐츠가 확산되길 기대한다. 제주의 다양한 매력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많은 역할을 부탁드리며 제주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공동 노력을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박준서 SLL 기획제작총괄은 "드라마 '킹더랜드'를 통해 태국 촬영 장소가 관광명소로 거듭났듯이 '웰컴 투 삼달리' 등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를 통해 제주도의 매력이 전세계에 널리 퍼져 나가기 바란다. 제주 로케이션이 잘 담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SLL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