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1:19
연예

"너에게 반하지 않았다"…로운♥조이현, 조선판 러브 액츄얼리 예고 (혼례대첩)

기사입력 2023.10.17 10: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혼례대첩' 로운과 조이현의 로맨스 버전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30일 첫 방송 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멜로 드라마다.

한양 최고 울분남 청상부마 심정우와 이중생활을 하는 청상과부 정순덕이 힘을 모아 우당탕탕 벌이는 ‘조선판 러브 액츄얼리’를 선보인다.

‘혼례대첩’은 ‘대박부동산’에서 주요 플롯과 에피소드의 환상적 조합을 완성하며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 하수진 작가와 ‘출사표’, ‘저스티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를 통해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은 감각적인 연출력을 뽐낸 황승기 감독이 의기투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작품마다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로운과 조이현이 각각 청상부마이자 ‘조선 최고 울분남’ 심정우와 ‘중매의 신’이자 이중생활 중인 청상과부 정순덕으로 출연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 17일 로운과 조이현이 로맨스 버전의 ‘메인 포스터’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로맨스 버전’의 ‘메인 포스터’에서는 로운과 조이현이 각각 울분기를 쏙 뺀 심정우와 청순한 본캐로 돌아온 정순덕으로 변신, ‘코믹 버전’ 때와는 180도 다른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심정우(로운)와 정순덕(조이현)은 알록달록한 연등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투샷을 그려낸다. 심정우는 연등을 때어주려고 손을 뻗다 자연스럽게 정순덕의 어깨에 손을 짚어 넘사벽 키 차이를 드리우고, 심정우 품에 안길 듯 가까워진 정순덕은 온화한 얼굴로 따뜻한 눈빛을 내비쳐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두 사람 위로 “나는 너에게 반하지 않았다”라는 자막이 드러나며 조선판 돌싱글즈인 청상부마 심정우와 청상과부 정순덕이 이끌 ‘혼례대작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심정우와 정순덕이 벌일 간절한 연분 찾기가 안방극장을 어떤 설렘으로 물들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로맨스 버전의 ‘메인 포스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로맨스 비주얼을 완성한 심정우와 정순덕의 심쿵한 순간을 담아 제작됐다”라며 “‘조선판 러브 액츄얼리’를 표방한 ‘혼례대첩’은 웃음, 애틋, 감동까지 다잡은 버라이어티한 코믹 멜로 사극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혼례대첩’은 30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 된다.

사진= K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