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15:36
연예

손헌수, 박수홍부터 이홍렬·조혜련까지 '화려한 결혼식 예고' [종합]

기사입력 2023.10.10 18:25 / 기사수정 2023.10.10 18:25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개그맨 손헌수가 스타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결혼식을 예고했다. 

손헌수는 오는 15일 7세 연하의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서울 여의도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한다. 손헌수의 예비신부는 현재 관광공사에 재직 중인 비연예인으로, 2년 가까이 교제해오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특히 10일 손헌수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연예인들 일부가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배 개그맨이 이홍렬이 주례를 맡기로 했으며, 절친인 박수홍 또한 축사를 맡아 결혼식을 빛낼 예정이다. 

사회는 동료 개그맨 김인석이 나서기로 했으며 축가 명단 역시 화려하다. 가수 진성과 김용임, 이자연 뿐만 아니라 조혜련까지 함께 해 감동과 웃음이 함께하는 결혼식을 예고했다. 



앞서 손헌수는 지난 2월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자신의 채널을 통해 "매일 매일을 감사하며 더 많은곳에 보답을 하며 살겠습니다. 그동안 저에게 빨리 장가 가라며 압박을 하셨던 전국의 어르신들께 깊이 감사의 말씀드립니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햇다. 

또한 손헌수는 지난 3월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 "처음에 일적으로 만났다. 7살 차이인데 ‘이 분’이라고 부른다. 그 분은 관광공사에서 근무 중이고, 담당자로서 나를 섭외했다. 일하다가 정이 들었는데, 손헌수가 꼬셨을거라고 하시는데 내가 고백을 당했다"라며 예비 신부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이 분은 빈 틈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찾아지지가 않더라. 어떻게 이런 분이 내게 왔을까 싶더라"라며 남다른 애정을 고백하기도 했다. 

사진 = 손헌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