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17:42
연예

윤종신 "물건 하나가 또 나왔구나"→임재범 "심사를 제가 어떻게" (싱어게인3)

기사입력 2023.10.06 11:02 / 기사수정 2023.10.06 11:02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싱어게인3' 메인 포스터와 리액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윤종신 심사위원장과 임재범, 백지영,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코드 쿤스트가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메인 포스터에는 ‘싱어게인3’를 이끌어갈 MC 이승기와 심사위원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리액션 티저 영상에는 더 강력하게 돌아온 ‘싱어게인3’의 생생한 현장 분위기가 담겨 시선을 압도한다. 심사위원들의 쏟아지는 박수와 격한 반응은 1라운드부터 연이은 충격을 안겨주는 참가자들의 막강한 실력을 기대케 한다.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손꼽히는 임재범은 “심사를 제가 어떻게 해요”라며 난감해한다. 다수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수많은 참가자를 봐온 ‘오디션계의 시조새’ 윤종신 역시 “물건 하나가 또 나왔구나”라며 감탄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모은다.

심사위원도 긴장하게 만드는 고수들의 등장과 전주만 들어도 반가운 무대, ‘싱어게인3’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까지 예고해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높인다. 임재범이 “참 잘했어요”라고 극찬한 주인공은 누구일지도 하나의 관전 요소다.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