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7:41
연예

유주, '따라랏' D-1…새로운 페이지 예고

기사입력 2023.09.19 08:0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유주(YUJU)가 새로운 음악색을 선보인다.

유주는 오는 20일 새 싱글 '따라랏'을 발매한다. 이는 지난 3월 공개한 미니앨범 'O' 이후 6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이라 더욱 기대가 모인다.

19일 0시 공개된 '따라랏'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미니멀하면서도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유주의 새로운 컬러가 강렬하게 이어지면서 강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관련, 유주의 신곡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새로운 음악

이번에도 유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곡의 처음 시작 단계부터 스타일까지 직접 그림을 그려가며 열성있게 작업했다는 후문이다.

'따라랏'이라는 제목은 가사를 모른 채 노래를 흥얼거릴 때 가장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발음에서 착안했다. 펑키한 베이스라인과 드럼으로 그루브감을 살리고, 다양한 빈티지 신시사이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세련된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유주만의 그루브를 완성했다.

# 새로운 스타일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유주의 새로운 스타일도 관전 포인트다. 한층 자유분방하고, 시크한 스타일은 그동안 공개된 컨셉 포토와 티저 영상에서 엿볼 수 있다.

또 카세트 테이프를 움켜진 유주와 그 위에 그려진 나비들, 마이크 위에도 나타난 나비들도 인상적이다. 무엇을 상징하는 메타포인지, '따라랏'과 어떠한 연결고리를 의미하는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