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9:47
연예

"차 안에서만 데이트해"…유재석♥나경은·하하♥별, 연예인 커플 고충 (놀뭐)

기사입력 2023.09.16 19:06 / 기사수정 2023.09.16 19:14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방송인 유재석과 가수 하하가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1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놀뭐대행 주식회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유재석과 하하가 덕수궁 돌담길로 향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데이트 코스로 덕수궁 돌담길을 추천했고, 하하는 "힙지로 가서 힙한 데 찾아보고 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은데"라며 반대했다.

하하는 "그냥 걷는 거 아니냐. 돌담길 걸으면 헤어진다"라며 말했고, 유재석은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덕수궁에서 데이트하셨다"라며 못박았다.



특히 하하는 "덕수궁 일단 가 볼 텐데 힙지로 와서 움칫움칫 해줘야지. 젊은이들인데. 힙지로 가면 다 풀린다. 진짜 부럽다. 나 그렇게 놀아본 지 진짜 오래됐다. 서로 눈 마주치면서 저쪽 남자 테이블 이쪽 여자 테이블 서로 설레하면서"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 하하는 "실제로 형이 데이트해 본 적 있냐. 덕수궁에서"라며 질문했고, 유재석은 "없지"라며 고백했다. 앞서 하하와 유재석은 데이트 코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고, 유재석은 "별 씨하고 데이트 어디서 했냐"라며 질문했다. 하하는 "차 안에서"라며 말했고, 유재석은 "나도 차 안에서 했다"라며 공감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